[택배매입] 관련 매입 절차 안내입니다.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212회 작성일 24-06-28 14:58본문
스마트메모리
택배 매입 절차 안내
■ 개인 택배 매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고객님께서 홈페이지 가격 확인 또는 견적을 받아보신 후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해서 발송해 주시면
제품 검수 후 고객님 계좌로 입금해 드리는 방식입니다.
아래의 매입 의뢰서를 꼭 작성해서 동봉해 주셔야 합니다.
사업자 고객사분들은 부가가치세 10% 추가 입금으로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■ 택배 비용은 어떻게 하나요?
편하신 택배사로 착불로 발송해 주시면 제품 수령 후 택배비 제외 정산 안내해 드립니다.
■ 택배 도착 후 소요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택배 도착 기준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진행합니다.
제품 수량이 많거나 테스트 시간이 오래 걸리는 제품은 별도 안내 후 최대한 조율해 드립니다.
검수가 끝나면 해당 담당자의 안내가 있습니다.
■ 불량 제품은 어떻게 하나요?
검수 후 불량제품은 택배를 통해 반송 혹은 폐기 진행해 드립니다.
■ 입금은 언제해 주시나요?
택배 도착 당일 기준 18:00 - 19:00 일괄 입금해 드립니다.
■ 매입의뢰서 작성 !
간단한 매입의뢰서 작성 후 택배 포장 안에 꼭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