쇼핑몰 전체검색

고객센터

010-3340-6778

C.P. 0504-279-6778

dbdud3995@naver.com

평일 : 10:00 ~ 19:00
점심 : 12:00 ~ 13:00
토요일 예약제
일요일, 공휴일 휴무

expand_less

TOP

chevron_left

매입절차

[택배매입] 관련 매입 절차 안내입니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212회 작성일 24-06-28 14:58

본문

스마트메모리

택배 매입 절차 안내

 

 

 

 

개인 택배 매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 

고객님께서 홈페이지 가격 확인 또는 견적을 받아보신 후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해서 발송해 주시면

 

제품 검수 후 고객님 계좌로 입금해 드리는 방식입니다.

 

아래의 매입 의뢰서를 꼭 작성해서 동봉해 주셔야 합니다.

 

 

사업자 고객사분들은 부가가치세 10% 추가 입금으로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택배 비용은 어떻게 하나요?

 

편하신 택배사로 착불로 발송해 주시면 제품 수령 후 택배비 제외 정산 안내해 드립니다.

 

 

 

택배 도착 후 소요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 

택배 도착 기준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진행합니다.

 

제품 수량이 많거나 테스트 시간이 오래 걸리는 제품은 별도 안내 후 최대한 조율해 드립니다.

 

검수가 끝나면 해당 담당자의 안내가 있습니다.

 

 

불량 제품은 어떻게 하나요?

 

검수 후 불량제품은 택배를 통해 반송 혹은 폐기 진행해 드립니다.

 

 

 

입금은 언제해 주시나요?

 

택배 도착 당일 기준 18:00 - 19:00 일괄 입금해 드립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매입의뢰서 작성 !

 

간단한 매입의뢰서 작성 후 택배 포장 안에 꼭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.